아이유 성인되더니 몸매도… 아이유 노출사진 모음

아이유는 아마 국민여동생 이미지를 벗기 힘들거 같다 문근영처럼 나이를 먹어도 어려보이기만 할듯ㅎㅎ

아이유 가슴

19금적인 옷을입혀도 귀여운 이미지가 강한 아이유 은혁 합성사진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뭐가 몸매가 어른 스러워 졌다는거지??? 다른 아이돌이랑 같이 있는 아이유 사진 못봤나? 완전 초딩 몸매던데 ㅡㅡ;;;
평소땐 진짜 좋아했는데 술먹으니깐 그냥 보통 가슴사이즈 여자애로 보인다

아이유사진

요즘 좀 포동포동해지니 너무 너무 아이유 노출 사진 이쁘다^ㅡ^
정말 같은 딸 낳고 싶ㄷ ㅏ~~ 어디 방법이 없을까;

아이유 분홍신

아이유 분홍신 귀여워…. 다 벗고 나와도 섹시하지않고 귀여울것같아.

아이유 합성

미쳐 돌아가는 한국 숫컷의 본능들…소녀보고 이쁘다고 난리니.. 각선미 디게 이쁘다

아이유 은혁

키작아도 각선미 쩔수있다는걸 보여준…. 키작은 여자들의 로망 ㅋ

아이유 수위 팬픽

아이유 가슴. 아마 국민여동생 이미지를 벗기 힘들거 같다 수위 팬픽 문근영처럼 나이를 먹어도 어려보이기만 할듯ㅎㅎ

아이유 노출

크레용팝 일베 논란정리과 빠빠빠 뮤비 표절논란

크레용팝 일베 논란 개세끼야 니가 틈새 시장 노린다고 말 햇자나.
그래서 일베에서 두목이니 어쩌니 햇으면서 지랄염병은… 일베버러지야.

걸그룹 크레용팝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불거진 표절 논란과 ‘일베’관련 논란 등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크레용팝의 롤모델은 일본 걸그룹 모모이로 클로버 Z를 표절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으며, 일베 활동등은 없었다고 부인함.

크레용팝 쌍둥이

일베는 보수가 아니라 사회악… 강간.. 수간.. 집단 성폭행 모의…
여자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성추행… 특정지역 비하, 특정 정치인 비하가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곳..

그리고 법적 처벌의 대상이 되는 사람들이 버젓이 보수의 탈을 쓰고 인터넷활동을 하는 곳…

크레용팝 일베 논란
크레용팝 일베 논란

일베들은 자기들이 일베라는 걸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하다가 곤란해지면 절대 일베 아니라고 발뺌하더라.
그만큼 정체성이 없는 것들이라는 거지. 크레용팝 표절 스캔들 뿐 아니라…

색에 목마른 아낙네가 패륜아랑 놀아났는데,

크레용팝 일베 논란정리
크레용팝 일베 논란정리

이 사실이 동네방네 소문이 나서
사람들로 부터 손가락질 받고, 소일꺼리 마저 끊기자..

난 그 패륜아와 손만 잡았을 뿐,
절대 몸은 섞지 않았다고 외치고 있는 느낌이다..

크레용팝 빠빠빠
크레용팝 빠빠빠

일베회원으로 고레벨에 해당하는 7레벨이다면서 그 레벨은 귀신이 키워줬냐?
특히 엿같았던것은 돼지라고 하던 얘다..그당시 그소리듣고 기분나빴는데..

크레용팝 일베 논란정리 너희는 부정하지만.. 크레용팝 대표부터 멤버까지 전부다 일베충이다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크레용팝, 빠빠빠 인기 후폭풍…일베·표절 논란

버젓이 트윗에 일베 언급하고 마녀사냥도 달게 받겠다며 비아냥거리더니

빠빠빠 뮤비 이제 와서 뭐 아쉽다고 저자세인가?

크레용팝 표절
크레용팝 표절

트윗에 일베언급한 건 결국 대형 커뮤니티라고 생각해서 그쪽 사람들
푸쉬 좀 받아보겠다고 생각한 것 아닌가?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히트 후 말이 이렇게 조변석개하니 이제 일베에서도 배신자 취급이나 당하고 참 한심하다.

백지영 동영상과 정석원 결혼 프로포즈 내막

백지영 정석원 결혼 구역질난다. 철판 깔었어. 오양비디오두. 백두 녀들이 뻔뻔 스럽네. 우리집에 아직 그 비디오 있다..더러운 ㄴ ㅕㄴ

연예계 연상연하 스타커플 정석원(28), 백지영(37)이 멋진 프러포즈와 로맨틱한 키스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정석원은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7년만의 외출’이 열린 전주 한국 소리 문화의 전당에 깜짝 등장해 멋진 영상편지와 함께 공개 프러포즈했다.

백지영 정석원
백지영 정석원

5년안에 헤어진다에 100만표…원석이는 돈보고 봄비 잊지말아요 백지영 결혼하는거구.저녀석 상당한 전략가네. 백양 모아둔 둔 많다더라

이놈 정말 백지영 동영상 안본거 아냐… 주위에서 이미 다 알겟지 하고 말을 안해주었을지도 모르지..
비됴의 엉덩이 돌림을 보면 생각이 완전리 돌변할텐데. 머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으니.

백지영이 돈이 많으니 그것에 만족하는것일수도 있고. 쩝 여하튼 이 커플의 끝이 안좋을 확률은 80%이상이다.

백지영 히든싱어
백지영 히든싱어

백지영 정석원 결혼 동영상

백지영 정석원 28과 37의 만남이라… 칼리지와 싸이버의 만남이라… 10년 못가서 뉴스에 나오겠네!

대가리가 칼리지와 싸이버라, 깊은 대화도 안되고… 밤일도 어렵고, 에이 돈으로 내 인생 보상받자(38)…
이혼! 아님 제2의 동영상 유출… 기대된다…

백지영 봄비
백지영 봄비

가수건 일반인이건 프로포즈는 그냥 개인적으로 했으면 좋겠음. 친지 모여놓고 하는 거면 몰라도 돈 주고간 공연장에서 타인의 프로포즈 보는 거 그닥 재미없음.

남자들에게 가장 도덕적으로 치명적인게 성을 강재로 취하는거지. 그럼 여자들은?

성을 무기로 이득을 취하는 거지. 백지영이 딱 후자 케이스. 그건 분명 성접대 비됴였다. 오현경과는 다르다는 거지.

백지영 동영상
백지영 동영상

단순하게 사적인 생활이 노출된게 아니란거지. 근데 단지 여자라고 울고 불고 난리치고 넘어갔다 다시 나오고.

ㅋㅋ 왜 백양 백지영이 불쌍하다고 난리치냐? 정석원 결혼 단지 여자라서 불쌍하다고 하는 건 동의 못하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