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후배 a양 성폭행 조사불응 이유?

경찰들 원래그렇게 연기하면 봐주나보네 그러면서 빠져나갈 빌미를 제공하는거아닌가?우리나라 법 정말 좋네 ㅋㅋ 구린내가난다 박시후 뭔 꿍꿍이야 진짜 싫다 너

박시후 a양
박시후 a양

박시후 한방에 훅가네 ㅋㅋㅋㅋㅋ 축하해 ㅎㅎㅎㅎㅎ

박시후 성폭행
박시후 성폭행

박시후 진짜싫다 잔머리굴리는소리가 여기까지들리네 경찰서도 바꿔버리고 3차례나 연기하고 시간끌기.. 완전 구리다 ㅉㅉ 진짜싫다 진짜 넌 무혐의되도 완전 개밉상!!!!!!

하는 꼴보니 여자쪽이 진실이군,, 장띠엘샤 이미진 개구라엿어..

박시후 조사불응
박시후 조사불응

뻔하지 정식으로 수사되면 인생 좆되는겨 그러니 시간끌면서 피해자를 꼬시던 압력을 행사하던 합의 하려고 할거다. ㅋㅋ

박시후 후배 성폭행 조사불응 — cctv a양

박시후 후배
박시후 후배

로펌에 강남 경찰서에 연줄 좀있나부네~~ 강남경찰 서장 조사 좀 해봐~~ ㅎㅎㅎ 이정도로 나오는거보니 98%약 탔네~~ 그러지 않고서야~~이렇게 까지 질질 안끌텐데~~ㅎㅎㅎ


아빠 어디가 담력체험 오늘 너무 너무 멋졌어

보물 찾으러 가는것 보니 성동일씨 아들 잘 두었네요….. 완전히 외유내강형이네요….. 준이한테 저렇게 대단한 리더쉽과 카리스마가 숨겨져 있을줄은,,,ㅜㅜ 앞으로 크게 될 아이네요……

아빠 어디가 토렌트
아빠 어디가 토렌트

아빠어디가 담력체험햇나보구마ㅠㅠㅠㅠ픂퓨ㅠㅠㅠㅠ 귀엽겟다 애들다울어라ㅠㅠㅠㅠㅠ^♡^


아빠 어디가 담력체험
아빠 어디가 담력체험

8살 꼬맹이가 카리스마와 리더쉽이 후덜덜 하더라 거기다 끝말 잇기할때 두음법칙까지 적용하는거 하며 비가오는이유도 확실하게 알던데 난 8살 꼬맹이 한데 푹 빠져 버렸어, 다음 일주일 어찌 기다리지

아빠 어디가 담력체험 토렌트 다시보기

아빠 어디가 시청률
아빠 어디가 시청률

졸잼…꿀잼… 진짜… 완전 ㅠㅠ 너무 잼있었음. 후랑 준이~! ㅠㅠ 애낌 애낌. ㅠㅠ 아빠 어디가담력체험. 뭔가 인디아나존스만큼 재밌다.

아빠 어디가 다시보기
아빠 어디가 다시보기

처음엔 맨뒤에서 묵묵히 따라가다가 입구에서 애들이 망설이니까 그때부터 리더쉽을 발휘하더만… 멋있어…

이세창 김지연 부부 이혼 ‘성격차이’ ㅋㅋ

결혼하고 돈은 안벌고 아니..돈 따먹는 레이싱만 하니..어느 여자가 버티겠냐?? 결혼한 이후로 자기가 좋아하는 일만 하는가장이 어딧냐???ㅉㅉㅉ 그렇게 될 줄 알았다…ㅉㅉㅉ

이세창 김지연
이세창 김지연

김지연 “남편 이세창, 벽보고 이야기하는 것 같다” 불만 토로….이런말 했었지.

이런………..붕어빵에 나왔던 가윤이 생각이 먼저 나네요…..똘망똘망 야무지던데…..암튼 아이에게 잘설명해주시고 그늘지지 않게 두분 잘대처하시길…..부부의 연은 끝낼수 있지만 부모의 연은 못끝내잖아요. 새벽부터 안타까운 소식이네요.ㅜㅜ


이세창 페북보면 좀 답이 나오지 가족모임사진에는 김지연이 없어진지 오래되었고 맨날 카레이싱 . 스쿠버 . 승마…. 후배들 사진들 취미생활 념많아 ~ 가정적이지않더라

내가 보기에도 김지연씨는 많이 참은거같다 새출발 잘하시길

이세창 김지연 파혼
이세창 김지연 파혼

자기야 에서.. 이세창 김지연 부부 나와서 얘기했잖아.. 김지연의 남편에 대한 가장 큰 불만 중 하나가 이세창이 집에 안들어오는거… 그래서 거기 있는 다른 연예인들도 도대체 뭘 하길래 집에 안들어가냐고… 술 마시는 거 아니라고 이세창이 말했더니.. 분위기가 더 이상..ㅎ 이세창은…

이부부 넘 안맞음 ㅡ집엘 안들어오는대 어찌살아 ㅡ헤어지는거 맞고 김지연 오래버텻다 ㅡ새로운사람만나세요 ㅡ평범한 가정생활누리는것도 세창씨가 깬거자나

이세창 굴러온 복을 막취급하더니 이젠 미쳤구나 김지연씨 힘내세요